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무역협회 제주지부,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

김재연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8.29 09:10:00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지부장 이민석)는 오는 10월 31일 제주 난타호텔에서 개최되는 '2019 제주 글로벌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2019 제주 글로벌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는 무역협회의 온라인 B2B 마켓 tradeKorea.com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에 예년 행사에 비해 2배 많은 20개사 이상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할 예정이며, 품목도 농수산식품, 화장품 뿐만 아니라 콘텐츠, 생활잡화 등 대부분의 품목으로 확대해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9월 10일까지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 홈페이지(jj.kita.net)에 접속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사업 관련 문의는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064-757-2811)로 하면 된다.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 관계자는 "이번 상담회는 지난 10여년간 축적해온 바이어 DB를 활용해 동북 아시아 외에도 동남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지역의 검증된 바이어를 초청할 계획"이라며 "일부 국가에 편중된 수출 시장의 다변화를 추진할 좋은 기회이므로 도내 수출 기업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연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