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티웨이항공, '부가서비스 번들' 한글 이름 공모 고객참여 이벤트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      승인 2019.10.08 15:13:00     

photo1.jpg
티웨이항공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등)에서 탑승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번들’의 한글 이름 공모 이벤트를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부가서비스 번들’이란 △사전 좌석 지정 △위탁 수하물 추가 △기내식 사전 예약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묶어 개별 구매할 경우보다 최대 61%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번들 멀티팩, 트리플팩 구매 시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과 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의 장점이 있어 지난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앞 좌석과 비상구 좌석 등 프리미엄 좌석구매, 추가 위탁 수하물 할인 이용과 함박스테이크, 덮밥, 샌드위치, 키즈밀 등 다채로운 기내식을 사전에 예약해서 기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 번들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웹)에서 항공권 예매 시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위의 ‘번들(bundle)’ 서비스의 한글 표현과, 서비스를 2~3가지로 묶은 더블팩, 트리플팩 등을 한글로 지어서 SNS 채널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세트와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twayair)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뜻 깊은 한글날을 맞아 한글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번들 서비스의 다양한 종류를 순우리말로 지으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