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스타항공, 최대 특가 '레드페스타' 사전 이벤트 진행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      승인 2019.10.21 15:49:00     

이스타항공이 1년에 단 2번 시즌 스케줄 오픈 시 진행하는 최대 특가 이벤트 ‘레드페스타(RED FESTA)’를 앞두고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 앞서 22일 오전 10시부터 28일까지로 일주일 간 사전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신규 회원과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회원들에게 2만원 상당의 쿠폰패키지가 발송된다. 쿠폰패키지는 국내선 예매 시 적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국제선 1만원 할인권, 번들서비스 5천원 할인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 사전 프로모션 기간 내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을 통해 이벤트페이지에 레드페스타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별 추첨을 통해 동북아, 동남아, 국내선 등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스타항공의 레드페스타의 본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11월 8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탑승기간은 기존 하계시즌이 끝나고 동계시즌이 시작되는 이달 29일부터 내년 10월 24일까지 1년으로 동계스케줄뿐만 아니라 내년 10월 24일까지의 하계스케줄기간을 포함해 가장 긴 기간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사측은 "레드페스타는 기존 특가 대비 최대 할인 폭으로 진행돼 연중 최대 기간 최대 물량의 특가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