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장동훈 후보, SNS 통해 청년 정책제안 접수 눈길

원성심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2.02.09 15:42:32     

   
장동훈 예비후보.<헤드라인제주>
오는 4.11 국회의원 선거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옛 한나라당) 장동훈 예비후보가 SNS를 통해 청년들과 소통하며 정책을 제안받기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동훈 후보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홈페이지(www.jdh21.com)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0531jjang, 트위터 (http://twitter.com/0531jjang), 블로그(http://blog.naver.com/jjang_dh) 등 SNS를 통해 대화의 창을 열고, 청년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정책공약을 제안받기로 했다고 밝혔다.

장 후보는 그동안 SNS를 통해 소소한 일상과 관련된 글을 꾸준히 올리며 소통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온 결과 현재 페친(페이스북 친구) 1075명, 팔로워 1077명 등과 왕성한 소통을 하고 있다.

장 후보는 "SNS를 통해 제주도내 청년일자리 문제뿐만 아니라 각종 현안 등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는 등 양방향 소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지역민의 삶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는 등 제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장 후보는 "20대들은 끊임없는 스펙전쟁과 등록금 부담, 구직난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고용불안에 시달리는 20대 후반 30대 초반 즉 제주지역 '88만원 세대'가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진정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확실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피력했다.

장 후보는 또 "인기몰이에만 치중하는 정치인이 아닌 88만원 세대들의 어려움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실천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장 후보는 "SNS는 젊은층의 사고와 고민을 접할 수 있어 뜻 깊은 공간"이라며 "일방적인 홍보의 장이 아니라 대화를 통해 소통하는 담론의 공간으로 만들어 도민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장 후보는 SNS를 통해 자신의 정책 및 공약을 소개하는 등 SNS 선거운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