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골프여제 리디아 고, 제주은행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 가입

원성심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5.12.18 21:46:00     

1.jpg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인 '제주의 딸' 리디아 고(18, 뉴질랜드, 한국명 고보경)는 18일 제주은행(은행장 이동대)을 방문해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제원 마련 공익신탁인 제주은행 '청년희망펀드'에 가입했다.

할아버지 생신을 맞아 잠시 제주를 방문한 리디아 고는 이날 직접 제주은행을 깜짝 방문했다.

리디아 고는 이동대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 및 주요부서장들과 환담을 나눈 뒤 제주은행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에 서명하고 기탁금을 기부했다.

그녀는 "평소 고향인 제주를 방문할 때마다 무언가 보람된 일을 하고 싶었는데 청년일자리 창출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제주은행 청년희망펀드 소식을 듣고 동참하게 되었다"말했다.

청년희망펀드는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국민의 자발적인 기부를 받아조성하는 펀드로, 제주은행 전 지점에서 가입금액 제한 없이 개인과 법인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상품에 가입하면 기부금 영수증 발급은 물론 개인은 기부금액의 15%(3,000만원 초과분 25%)까지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이 제공되며, 법인은 소득금액의 10%범위 내에 손금산입이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