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JTO면세점 연말 사은행사...화장품.시계 등 할인 '풍성'

홍창빈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5.12.23 15:15:00     

제주관광공사-중문면세점-크.jpg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오는 31일가지 2015년 성탄절 연휴 및 연말연시를 맞아 관광공사 면세점에서 고객 감동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 위치한 중문 매장에서는 일부 브랜드․품목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상품에 대해 10% 가격할인을 기본으로, 화장품과 향수는 2개 10%, 3개 15% 할인 등 빅(Big)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로 전할 만 한 시계와 액세서리는 15% 까지 할인혜택을 더했다.

특히 연말시즌임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격은 '빼고', 기쁨은 '두 배'로 전한다는 계획이다.

구매금액대별로 전하는 사은품 행사와 제주 국내선 왕복항공권 및 호텔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면세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또 온라인면세점(www.jejudfs.com)도 15% 할인을 기본으로, 크리스마스 소원 댓글 달기 이벤트, 관광지 할인권 제공 등의 행사가 진행 중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도민을 비롯해 고객의 성원과 관심으로 제주 관광객 1300만명 시대, 제주관광공사의 시내면세점 사업자 선정 등 알찬 결실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면세점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홍창빈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