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왕벚 사진공모전 수상작 공개..."벚꽃축제 현장 생생"

신동원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8.04.30 15:20:00     

이순우씨 '하늘 덮은 벚꽃' 금상...양지혜씨 '꽃 사이로' 은상 수상

104.jpg
'하늘 덮은 벚꽃'<이순우 作>.
103.jpg
'꽃 사이로'<양지혜 作>.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제주도지회(지회장 김종현)는 제27회 제주왕벚꽃 축제 기간 동안 진행된 '제주왕벚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휴대전화와 카메라로 촬영한 작품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은 결과, 지난 25일까지 총 235점의 출품작이 제주도내외에서 접수됐다.

이에 지난 28일 출품작 심사가 진행, 금상 수상작으로 이순우씨의 '하늘 덮은 벚꽃'이 선정됐다. 이 작품은 제주시 전농로의 벚꽃길을 와이렌즈를 활용해 밤길의 벚꽃과 꽂길을 걸어가는 사람들의 표현을 슬로우셧터로 마치 꿈속에서 걸어가는 모습을 표현한 새로운 시각의 수작이라는 평가다.

은상은 양지혜씨의 '꽃 사이로'가 당선됐으며, 이 작품은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벚꽃길에서 노점상과 걸어가는 사람들을 포착해 벚꽃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동상 수상작으로 △박선희씨 벚꽃과 함께 △양윤수씨 부채춤2 △최원지씨 인증샷 등이 선정됐따. 또한 가작으로 △김순덕씨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양진영씨 아침 벚꽃길 △이성웅씨 와 봄이다 △이호준씨 벚꽃의 유혹 △홍환규씨 온세상가 선정됐으며, 이외에도 입선작 50점이 선정됐다.

수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진작가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홈페이지(http://www.jejupask.com/view.php?id=6&no=6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원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