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2018 '금융권 공동 채용박람회' 화상면접.상담 참가자 모집

홍창빈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8.08.13 18:43:00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은행연합회 등 6개 기관이 공동 주최하는 '2018 금융권 공동 채용박람회'와 연계해 제주테크노파크 10층에서 화상면접 및 상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융권 공동 채용박람회는 은행연합회 등 6개 금융협회와 참여 금융회사들이 공동주최하고 58개의 금융기관(은행, 증권, 보험, 카드) 및 금융정책기관이 참가해 채용상담 등을 진행된다.

화상면접 및 상담은 은행권 채용면접 24명, 비은행권 채용상담 72명 등 96명을 대상으로 실시하게 된다.

화상면접 및 상담을 희망하는 도민은 오는 22일까지 참여 신청(선착순)해야 한다.

은행 화상면접을 희망하는 도민은 금융권 공동 채용박람회홈페이지(www.ibkonejob.co.kr) 또는 IBK기업은행 창업벤처기업부(02-6322-5178)로 신청하면 된다. 우수면접자에게 하반기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화상면접 참여 은행은 농협, 신한, 우리, 하나, 기업, 국민 등 6개 은행이다.

비은행 화상 채용상담을 희망하는 도민은 제주도 경제일자리정책과에 이메일(jejuchoon@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비은행 참여기관은 대구은행, 삼성생명, 신한생명, 한화생명,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보, 미래에셋대우, 신한금융투자, IB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비씨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신용보증기금(29일만 참가), 서울보증보험(30일만 참가), 저축은행중앙회, 서민금융진흥원, 예금보험공사 등 19개 기관이다.

제주도 관계자는 "금융권 신규채용 확대를 통한 양질의 청년 일자리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박람회에 많은 도민이 참여하고 취업될 수 있도록 화상면접관 운영 등 제주특별자치도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창빈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