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NH농협은행, 하반기 신규직원 채용..."지역인재 우대"

신동원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8.09.20 12:32:00     

28일 오후6시까지 원서 접수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석만)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하반기 6급 신규직원을 채용, 오는 28일 오후6시까지 원서 접수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전국에서 총 280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제주 지역 채용 인원은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결정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는 지역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해당 지역 출신 지원자가 우대된다. 

지원서 접수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서류심사, 온라인 인.적성평가, 필기시험, 면접평가를 거쳐 11월 초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채용 방식은 학력, 연령, 전공, 자격 등의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된다.

다만, 출신학교(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소재지나 9월 1일 현재 주소지가 제주 지역이어야 하며,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해당 지원자는 특별 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 홈페이지(www.nonghyup.com)에 게시된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원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