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진에어, 항공권 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2.01 14:59:00     

진에어(www.jinair.com)는 고객 편의를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페이코는 카드를 한번만 등록하면 비밀번호 또는 지문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결제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페이코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진에어는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28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및 웹.앱을 통해 페이코로 10만원 이상의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2000명에게 KB국민카드 전용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2015년 국내 항공사 최초로 ‘카카오페이’를 도입한 바 있다. 2016년에는 중국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알리페이’와 ‘위챗페이’를 추가했고 2017년엔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며 고객 예매 편의성을 높였다.

또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진에어 멤버십 제도인 나비포인트와 함께 고객들이 기존에 이용해오던 결제 서비스의 포인트가 동시에 적립 가능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