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올레 걷기축제' 공연자 모집...오는 21일까지

오미란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6.08.08 15:10:00     

제주올레걷기축제-문화예술공.gif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는 오는 21일까지 '2016 제주올레 걷기축제'에 참가할 공연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발혔다.

제주올레 걷기축제는 걷기 여행에 가장 좋은 계절인 가을, 올레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공연 감상, 제주 문화 체험, 지역 먹거리 등을 즐기는 제주 대표 문화 축제다. 올해는 오는 10월 21일과 22일 이틀간 제주올레 1코스와 2코스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마을 주민부터 외국인까지 참여층의 폭이 넓은 만큼 그간 축제를 통해 올레길 위에서 펼쳐진 공연도 다양했다.

전인권, 김반장, 이두헌, 말로, 장원영, 조성일, 강허달림, 사우스 카니발, 라퍼커션 등이 축제를 빛낸 바 있으며, 오케스트라 공연, 어린이 합창단, 플라멩코, 창작 뮤지컬, 그림자극, 요들, 판소리, 요가, 기타, 오카리나, 현대 무용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펼쳐졌다. 전통 혼례, 해녀 공연, 멜후리기 공연, 물허벅지기 체험 등 제주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했다.

제주올레는 제주를 사랑하고 제주 자연의 매력을 한층 배가되게 해줄 공연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공연자들은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olle.org) <올레 소식>을 참고해 신청서 및 프로필 등을 접수하면 된다.

한편 올해 제주올레 걷기축제는 제주올레길 주민행복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제주시와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제주올레가 주관한다.

문의=씨포스트제주(064-746-7522).<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오미란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