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1회 제주농협본부장기 야구대회 성황리 개최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7.08.15 14:03:00     

제1회-제주농협-본부장기-야.jpg
제주농협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가 주최한 제1회 제주농협본부장기 야구대회가 15일 제주종합경기장 오라야구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제주농협본부장기 야구대회는 스포츠를 통해 계통작원간 우호를 증진하고, 직장내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 됐다.

개막식에는 이선화 제주도의회 의원, 김양보 제주직장인야구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고병기 제주농협본부장, 고성남 제주축협조합장, 김성진 제주양돈조합장, 김용호 제주감귤농협조합장, 김문일 남원농협조합장, 한재현 농협제주시지부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농협 계통조합인 남원농협, 제주감협, 제주양돈, 제주축협, 농협제주본부 등 5개팀과 초청팀 제주특별자치도 야구단이 참가해 경기가 치러졌다.

대회를 주최한 고병기 본부장은 대회사에서 "스포츠 중 희생이란 용어를 사용하는 경기는 야구가 유일하다"며 "농협의 지역사회에 대한 희생 나눔은 야구 플레이 정신과 그 방향을 같이 한다"고 대회 개최의미를 부여했다.

대회에 우승한 팀은 농협중앙회에서 개최하는 전국대회 출전권을 얻게 된다.

제주농협은 올해 대회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 대회부터는 계통뿐만 아니라 제주도내 야구를 사랑하는 직장인 야구동호회 팀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